"한국에만 있는 줄 아셨죠?"...신협, '글로벌 금융' 신규 광고 공개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5.05.0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보아 출연…인상적 멘트로 글로벌 메시지 전달
TV·디지털 채널 통해 대국민 브랜드 소통 강화
신협중앙회가 글로벌 협동조합 금융의 가치를 담은 신규 브랜드 광고를 선보이며 대중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 사진 = 신협중앙회

[인더스트리뉴스 김은경 기자]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가 글로벌 협동조합 금융의 가치를 담은 신규 브랜드 광고를 선보이며 대중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글로벌 신협’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통해 신협이 국내에만 국한된 조직이 아닌, 전 세계 100여 개국 4억 명과 함께하는 글로벌 금융 네트워크임을 강조하는 점이 특히 눈길을 끈다.

광고에서는 신협 모델인 배우 조보아가 출연해 "여러분, 신협이 한국에만 있는 줄 아셨죠?”라는 인상적인 멘트로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미국, 아프리카, 남미, 유럽 등 세계 각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해외 신협과 국내 신협의 다양한 활동을 조명하며 글로벌 금융 협동조합으로서 신협의 존재감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해당 광고는 TV는 물론,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과 SNS 채널에 송출될 예정이다.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이번 광고는 신협이 한국을 넘어 세계 속에서 어떤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지를 국민에게 알리기 위한 의미 있는 시도”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금융, 신협’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