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쏘시스템코리아, 3DS Korea Forum 개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1.06.0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8~9일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

3D와 PLM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기업인 다쏘시스템코리아(www.3ds.com)는 오는 6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대구시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에서 3DS Korea Forum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Dream it, Live it, Experience it’이라는 주제 하에 혁신적인 제품을 생활 속에서 구현하고, 새로운 세계로 이끌어 주는 상상력과 기술력의 결합에 대해서 중점적으로 논의하게 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다쏘시스템의 버나드 샬레(Bernard Charles) 회장이 직접 참석해 다쏘시스템의 비전과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고객 및 파트너사들을 포함한 1,0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며, 업계의 주요 트렌드, 성공사례, 그리고 최신 전략 등을 함께 공유하게 된다. 특히 비즈니스 경쟁력을 새로운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는 다쏘시스템의 최신 솔루션들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도 가지게 된다. 다쏘시스템은 V6 포트폴리오를 비롯해 검색 기반 애플리케이션인 Exalead(엑잴리드), 무료 2D CAD 소프트웨어인 DraftSight(드래프트사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3DS Korea Forum에서는 장애인과의 소통을 위한 매개체로써 3D를 소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다쏘시스템의 사례를 제시할 예정이다.


다쏘시스템코리아 조영빈 사장은 “3D는 모든 사람들이 어떠한 제한 없이 배우고, 발견하고, 혁신할 수 있는 공통의 언어가 되고 있다. 이번 3DS Korea Forum에서 참석자들은 다쏘시스템의 뛰어난 3D기술과 산업계를 혁신할 수 있는 비전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세계를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3D의 실제와 같은 경험(Lifelike Experience) 을 통해 지속 가능한 혁신을 이루어 나가는 것이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다”고 덧붙였다.


본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www.3dskoreaforu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