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에코스, MPPT 효율 99%의 ‘Eco Solar’
  • SolarToday
  • 승인 2013.05.3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이에코스의 태양광 인버터 에코솔라(Eco Solar)는 3상 계통 연계형 인버터로 공공기관이나 사업장 등에 사용이 적합하도록 설계 및 제작됐다. 이 제품은 태양전지가 항상 최대 전력을 발전하도록 최적의 최대 출력점 추종제어를 수행한다. MPPT 효율이 99%에 다다른다. 또한 고성능 IGBT를 사용한 최적 전류제어를 통해 높은 효율 및 5% 이하의 저왜율을 실현한다.

 

뿐만 아니라 고효율 절연 변압기의 사용으로 인한 시스템의 안정성이 우수함은 물론이고 디지털 제어기를 통해 시스템을 제어하고 동작 상태를 감시해 자동운전을 할 수 있다. 다양한 데이터를 LCD 화면을 통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에코솔라 시리즈는 다양한 장점을 갖췄다. 원격 통신을 통한 인버터의 동작 상태 및 각종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그 어떤 것보다 큰 강점이며, 사용자가 보다 쉽고 편리하게 조작 및 감시할 수 있도록 설계 및 디자인돼, 인버터의 내구성이 뛰어나 안전하게 작동된다.

 

태양광 인버터 개발 및 생산을 시작으로 동이에코스는 우수한 환경에너지 기술을 개발하고 우리나라 녹색성장 토대 구축에 디딤돌이 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SOLAR TODAY 편집국 (Tel. 02-719-6931 / st@infothe.com)

 

 

<저작권자 : 솔라투데이 (http://www.solartodaymag.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