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은 물론 보조배터리 충전도 가능한 이 제품은 충전의 편리성과 태양광을 통한 친환경적인 요소를 가미했을 뿐 아니라, 자체 개발한 헥사곤 타입의 시그니처 태양광 셀을 통해 디자인 감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지난해 처음으로 참가한 IFA에서 하루 평균 3,000명이 넘는 관람객이 찾아올 만큼 열기가 대단했다”면서, “CES가 세계 최대의 전자제품 박람회인 만큼 글로벌 IT 시장에 삼성물산 패션부문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We Design Fashionology for Life’라는 슬로건 아래 패션과 테크놀로지를 융합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며, 웨어러블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SOLAR TODAY 편집국(st@infoth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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