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주유소 부문 3년 연속 1위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1.01.2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높은 평가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이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주유소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월 28일 밝혔다.

파주 소재 S-OIL의 운정드림 주유소·충전소 전경 [사진=S-OIL]

산업정책연구원(IPS)은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해마다 국내 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부문별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을 시상하고 있다.

S-OIL은 급변하는 외부 경영환경에 대응해 브랜드 가치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핵심 경쟁력인 품질/서비스를 꾸준히 향상시키고 있다. CM송 광고, 업계 최초 캐릭터(구도일)을 활용한 통합 마케팅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불구하고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추진하는 등 지속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S-OIL은 “이번 수상은 진정성과 일관된 마케팅 활동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새로운 가치와 만족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