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스트리뉴스 서영길 기자] 쿠팡은 생활필수품을 한데 모아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파격 할인하는 '블랙생필품위크'를 오는 18일까지 연다고 8일 밝혔다.
행사에는 피죤‧크리넥스‧케라시스 등 인기 생필품 브랜드 100여 곳이 대거 참여했다.
'원데이 균일가' 코너에서는 12일 단 하루, 13개 상품을 990원부터 1990원, 299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크리넥스, 케라시스, 브레프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릴레이 반값' 코너에서는 할인 상품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1개 상품 구매 시 동일 상품 1개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매 월, 수, 금요일마다 새로운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라이프홀릭 100% 베이킹소다 ▲테크 3D 캡슐세제 3챔버 리필 ▲제이숲 스타일제이 포맨 포마드 헤어 왁스 ▲스너글 그린스파클 플러스 섬유유연제 ▲럽센트 프래그런스 미스트 플라워마켓 등이다.
쿠팡 MD가 구매 고객 트렌드에 기반해 키워드별 상품을 추천하는 코너도 있다. 여기에는 날이 더워지는 만큼 풋샴푸, 데오드란트, 선케어, 모기 살충제 등이 선정됐다.
각 키워드에 맞는 ▲랩신 항균 풋샴푸 ▲온더바디 46cm 나이아신아마이드 롤온 데오드란트 ▲베비언스 유아용 핑크퐁 무기자차 선크림 ▲해피홈 블랙에디션 파워리퀴드에스액 등이 마련됐다.
구매 고객에 한해 5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1만원(20% 상당)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쿠팡 관계자는 "블랙생필품위크는 와우회원의 장바구니 가격을 낮추고자 마련하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즐겨 찾으시는 생필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