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보, 브랜드 출범 40주년 기념 '패밀리데이' 행사 성료
  • 홍윤기 기자
  • 승인 2025.05.1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실야구장서 프로야구 경기 관람과 각종 체험형 프로그램 행사 가져
한스 브랑켄 AXA손해보험 대표이사(가운데 파란색 옷)와 'AXA손해보험 패밀리데이 참석자'들이 지난 15일 잠실야구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 AXA손해보험

[인더스트리뉴스 홍윤기 기자]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은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기념해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하는 'AXA손해보험 패밀리데이(Family Day)'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패밀리데이 행사는 지난 15일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LG 트윈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프로야구 경기와 함께 펼쳐졌다.

행사에는 악사손보 임직원과 가족, 파트너사 등 총 420여명이 초청돼 야구 관람과 다양한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을 즐겼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AXA 브랜드 핵심 가치인 ‘ONE AXA’ 문화를 공유하며 참여자 간 유대감을 강화하고 AXA와 함께 건강한 삶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악사손보는 경기장 외부에 피트니스 센터를 콘셉트로 한 체험형 부스 ‘AXA와 건강해GYM’을 운영해 행사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해당 부스는 질병부터 상해까지 하나의 상품에서 폭넓게 보장하는 악사손보의 ‘(무)AXA올인원종합보험’을 모티브로 구성됐다.

부스에서는 ▲간단한 질문으로 개인의 건강 유형을 분석하는 ‘건강해GYMBTI’, ▲벨크로볼을 활용한 야구 게임 ‘365 베이스볼’, ▲핸드 스탭퍼를 이용해 기대 수명 도달에 도전하는 유산소 게임 ‘유산소 건강 CARE’ 등이 마련됐고 참여자에게는 경품 추첨 기회가 제공됐다.

한스 브랑켄 악사손보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민스포츠 경기 관람과 다양한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부스 운영을 통해 고객과 임직원이 함께하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실천에도 동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악사손보는 임직원과 고객 모두가 건강한 일상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의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