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질런트, ‘한국 자동차 테스팅 박람회 2013’ 참가
  • 월간 FA저널
  • 승인 2013.03.1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용 전자 장비 제작 전 분야 솔루션 한 자리에서 공개
한국애질런트(www.agilent.com)가 오는 3월 18일부터 3월 20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한국 자동차 테스팅 박람회 2013’에 참가해 최근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차량용 전자 장비의 설계부터 테스트, 제조 생산에 이르는 전 분야에 걸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애질런트 솔루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동차 테스팅 박람회 2013’는 세계를 주도하는 자동차 테스트, 평가, 품질 엔지니어링 장비 제조업체와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한 자리에 모여 최신 솔루션들을 선보이는 자리로, 자동차 제조 산업의 트렌드와 이슈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행사다.

한국애질런트는 ‘TEST to the future, Inno vating Across Boundaries’라는 주제로 오토모티브 디지털, 오토모티브 레이더(Anti-Collision), CISPR 준수 EMI/EMC 테스트, 소모전력 분석 솔루션에 대한 제품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한국애질런트의 부스를 방문하면 무선통신, RF 및 마이크로웨이브, 범용 및 모듈형 솔루션에 대한 기술 상담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시간대별로 퀴즈 이벤트가 진행돼 다양한 경품의 행운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전시회 첫날에는 애질런트 오실로스코프 디비젼의 제품 총괄 매니저인 Johnnie Hancock씨가 진행하는 ‘Characterizing the Differential CAN Bus Using Oscillos cope Eye-Diagram Mask Testing’이라는 기술 세미나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를 담당하고 있는 한국애질런트 마케팅부 김주환 부장은 “이번 박람회에서는 자동차 전자 장비 테스트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배터리 관련 소모 전류 최적화 툴로 인기를 끌고 있는 N6705B DC 전원 분석기 장비를 비롯한 애질런트의 다양한 솔루션과 기술 세미나, 제품 시연, 이벤트 등 고객들을 위한 많은 준비를 계획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FA JOURNAL  편집국 (Tel. 02-719-6931 / E-mail.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 http://www.fajournal.com/ )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