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타솔루션, ISO20000 재인증 획득
  • 전시현 기자
  • 승인 2018.04.1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타솔루션의 ISO20000 재인증은 데이타솔루션의 사업 확장을 도와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IT 서비스 관리체계의 우수함 선보여

[인더스트리뉴스 전시현 기자] 데이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데이타솔루션이 IT 서비스 조직의 서비스 관리를 평가하는 국제표준 인정 규격인 ISO/IEC20000 재인증을 성공적으로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데이타솔루션은 IT 서비스 조직의 서비스 관리를 평가하는 국제표준 인정 규격인 ISO/IEC20000 재인증을 성공적으로 획득했다. [사진=pixabay]

ISO20000은 최고의 유지보수 서비스 품질 체계에 대한 국제적인 공인 인증이다. 데이타솔루션은 이미 ISO/IEC 20000을 취득한 바 있으며 이후 꾸준한 품질 향상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여 재인증 절차를 밟게 되었다.

이번 인증 취득을 통해 데이타솔루션은 효율적인 유지보수 관리 및 솔루션 운영 지원을 위한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서비스 품질 체계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또한 대내외적으로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 능력과 신뢰성을 입증할 수 있었으며 고객에게 더 가치 있는 비즈니스 정보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밝혔다.

데이타솔루션 이지선 PMO 팀장은 “훌륭한 임직원들이 ISO20000 재인증 절차에 참여하면서 회사의 유지보수 서비스 관리 역량을 더욱 세밀하게 향상시킬 수 있었다”며 “향후에는 이를 발판 삼아 고객에게 더욱 높은 신뢰와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다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