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공장 도입·구축, 현장 중심의 실무 교육 진행
  • 전시현 기자
  • 승인 2018.04.16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는 기업 임직원의 스마트공장에 대한 이해와 도입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교육은 스마트공장의 개념과 주요 동향, 스마트공장 구축사례 및 주의사항 등 현장 중심으로 진행된다.

스마트공장 도입 및 구축 실무 교육 진행

[인더스트리뉴스 전시현 기자]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이하 인천TP)는 경기 안산시 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연수원에서 16일부터 18일까지 인천지역 중소·중견기업 임직원 30명을 대상으로 ‘스마트공장 도입 및 구축 실무 교육’을 벌인다.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는 기업 임직원의 스마트공장에 대한 이해와 도입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교육은 스마트공장의 개념과 주요 동향, 스마트공장 구축사례 및 주의사항 등 현장 중심으로 진행된다. [사진=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기업 임직원의 스마트공장에 대한 이해와 도입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교육은 스마트공장의 개념과 주요 동향, 스마트공장 구축사례 및 주의사항 등 현장 중심으로 진행된다. 

인천TP는 앞서 같은 장소에서 중소·중견기업 임직원 30명을 대상으로 ‘스마트공장 도입 및 구축 실무 1차 교육’을 벌인 바 있다.

이번 교육에 참여한 한 교육생은 “이번 교육을 통해 스마트공장이 무엇인지 명확히 알 수 있을 것”이라며 “실제 현장에서 궁금했던 내용중심으로 교육이 이뤄져 앞으로 스마트공장을 진행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