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라이팅, 13mm 두께의 초슬림 LED드라이버 출시
  • 박관희 기자
  • 승인 2018.05.0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높은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두루 갖춘, 두께 13mm의 초슬림 LED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제품은 KC, KS인증 및 CE, ENEC, CCC, RCM 등 글로벌 규격 인증을 모두 획득했다.

얇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엣지형 LED평판조명에 최적화

[인더스트리뉴스 박관희 기자] 필립스라이팅코리아의 가정, 사무공간, 공공건물 및 리테일 공간을 위한 실내용 선형 드라이버인 ‘자이타늄 초슬림 LED 드라이버’는 평판 면조명, 천장 부착형, 서스펜션형, 매입형 등 다양한 형태의 등기구에 적용할 수 있다. 특히 얇고 평평한 디자인에 가벼운 무게로, 최근 선호되고 있는 엣지형 LED 평판 조명에 최적화됐다.

제품은 25W와 40W 2종이다. 모두 듀얼 출력 전류(Dual current output)로 두 가지 출력 전류 중 선택 사용할 수 있어, 등기구 제작 및 설계의 유연성을 한층 높였다. 또한 리플전류를 4% 미만으로 최소화해, 빛 번짐이나 빛이 미세하게 깜박이는 플리커(Flicker) 현상이 거의 없는 고품질의 빛을 구현한다. 사진 촬영이 잦은 스튜디오나 스캐너, 스마트폰, CCTV 등 광학 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사무실의 조명 환경을 보다 쾌적하게 만들어준다.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초슬림 LED드라이버를 출시했다. [사진=필립스라이팅코리아]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초슬림 LED드라이버를 출시했다. [사진=필립스라이팅코리아]

아울러 다수의 테스트를 거쳐 안전성을 확보한 점도 강점이다. 안전 초저전압(SEVL, Safety Low Voltage) 인증뿐만 아니라, KC, KS인증 및 CE, ENEC, CCC, RCM 등 글로벌 규격 인증을 획득했다. 동급 성능 및 품질의 제품과 비교해 우월한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으며, 약 5만 시간의 긴 수명을 자랑한다.

필립스라이팅코리아 김문성 사장은 “최근 시공의 편리성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엣지형 LED 평판조명이 선호되고 있어, 이에 따른 LED 드라이버의 소형화가 관건이다”며 “필립스라이팅의 13mm LED 드라이버는 얇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뛰어난 성능과 높은 내구성을 모두 갖춰, OEM업체들에게 다양한 디자인의 고품질 등기구 개발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