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팩토리 프리뷰] 한국비즈넷, 성공적인 스마트 팩토리 구축 위한 MES 지원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6.0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비즈넷(대표 김용필)은 표면처리 분야에 스마트 팩토리를 도입의 선구자적 역할을 해온 기업이다. 1985년 한국OA시스템으로 출발해 사무자동화를 위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ERP시스템을 도입했다. 표면처리 분야에는 수년 전부터 풀프루프 시스템(FoolProof System)을 개발, 공급했고 도금공정에 최적화된 MES시스템을 제공해 스마트 팩토리 구축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한국비즈넷(대표 김용필)은 데이터를 축적해 사용하는 한계를 넘어 데이터를 분석해 원가절감, 생산성 향상 등을 꾀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지원을 수행하고 있다. 그동안 현대기아차 SQ인증에 적합한 스마트공장 보급사업을 통해 여러 성공사례를 만들어 낸 한국테크넷은 스마트 팩토리에 최적화된 MES 솔루션을 제공해 기업들의 스마트 팩토리 구축을 보다 활발하고 빠르게 한다.

성공적인 스마트 팩토리 구축을 위한 한국비즈넷의 MES 구축 사례는 오는 6월 15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서울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 & 엑스포(SMART FACTORY 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