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팩토리 프리뷰] 토비테크놀로지, 시선추적 가능한 아이트래킹 선보여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5.31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에 본사를 둔 토비테크놀로지(지사장 주종필)는 시선추적기술 글로벌 기업이다. 주요 사업분야는 토비다이나복스(Tobii Dynavox), 토비프로(Tobii Pro), 토비테크(Tobii Tech)로 구성돼 있다.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토비테크놀로지(지사장 주종필)의 아이트래킹은 작업장이나 현장에서 사용할 경우 일의 효율성이 높일 수 있으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성을 포용할 수 있는 안정적인 측정기술이 탑재되어 있다. 아이트래킹을 사용할 경우 설문이나 인터뷰 같은 직접적인 방법과 달리 사용자가 인식할 수 없는 객관적이고 세밀한 데이터 수집이 시선 추적으로 가능하다. 또한 고객의 제품 구매 과정, 무의식적 구매 행동 패턴, 시선이 머무르는 특정 부분 또는 제품 등을 파악해 매장의 인테리어 또는 패키지 디자인이나 광고/홍보 효과 측정 및 전략 개발에 활용할 수 있다.

시선 추적 기술 최신 트렌드 및 스마트 팩토리 구축에서 아이트래킹 솔루션의 장점은 2018 서울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엑스포에서 알아볼 수 있다. 한편 2018 서울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 & 엑스포(SMART FACTORY KOREA 2018)는 6월 15일(금)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