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션텍, ‘Laser Korea 2018’ 참가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8.07.1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션 제어 및 시스템 솔루션 전문기업 애니모션텍이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Laser Korea 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에어로텍만의 독특한 기능인 PSO 및 IFOV 기능 선보여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Laser Korea 2018은 레이저 기술 전문 전시회로 레이저 전문 대표 기업들의 첨단 레이저 기술 및 최신 장비 및 부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나노/마이크로기술, 첨단세라믹, 고기능소재, 스마트센서 등 첨단기술 분야를 총망라한 총 6개의 전시회가 합동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서 애니모션텍은 레이저 응용 장비에 활용도가 높은 에어로텍만의 독특한 기능인 PSO 및 IFOV 기능을 선보인다. 이를 구현한 데모 장비를 비롯해 초정밀 나노 스테이지, 로터리 스테이지, 고정도 스캐너, 고성능 리니어 모터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Laser Korea 2017’에 참가한 애니모션텍 부스 전경 [사진=인아그룹]
‘Laser Korea 2017’에 참가한 애니모션텍 부스 전경 [사진=인아그룹]

PSO 기능은 속도 변화에 따른 엔코더 위치를 기반으로 원하는 거리에서 펄스를 트리거하는 기능이며 IFOV(Infinite Field of View) 기능은 스테이지의 엔코더 값을 기반으로 스캐너와 동기해 Galvo의 FOV 보다 큰 영역을 연속 가공할 수 있는 기능을 말한다.

애니모션텍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선보일 IFOV 및 PSO 기능과 고성능 스캐너 AGV 시리즈를 연동하게 되면, 레이저 가공 장비의 높은 생산성과 품질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