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스마트팩토리 프리뷰] 엘모모션컨트롤, 콤팩트한 이더캣 서보 드라이브 선보여
  • 박관희 기자
  • 승인 2018.08.2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킹 스마트 머신 스마터(Making Smart Machine Smarter) 라는 가치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스마트하고 친환경적인 스마트팩토리 구축을 지원하는 엘모모션컨트롤 APAC(사장 이형규)은 최고의 성능과 품질을 지향하는 서보, 모션 제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인더스트리뉴스 박관희 기자] 최고 성능과 품질을 지향하는 서보, 모션 제어분야의 진화된 하드웨어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엘모모션컨트롤(사장 이형규)은 산업현장에서 제품의 크기를 줄였고, 케이블은 간소화 했으며, 효율은 개선하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스마트 웨어하우스에 활용될 AGV와 RGV에 필요한 드라이브는 효율을 높여 운전 시간을 보장했고, 현재 스마트 머신과 스마트 매뉴팩처링, 스마트 웨어하우스 분야에서 괄목할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엘모모션컨트롤은 9월 개최되는 2018 경남 창원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 & 엑스포에 참가해 세계에서 가장 콤팩트한 이더캣 서보 드라이브 등 스마트팩토리 주요 솔루션을 선보인다.

한편, 2018 경남 창원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 & 엑스포(SMART FACTORY KOREA 2018)는 9월 5일(수)부터 7일(금)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