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반도체 시장 공략에 주력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9.01.01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용 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는 센서, 제어기기, 모션디바이스 등 다양한 제품들로 반도체 산업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및 라인업 활용 극대화 통해 맞춤형 솔루션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오토닉스는 반도체 시장 공략을 위해 다양한 신제품 및 라인업으로 활용성을 극대화, 각 산업에 알맞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진=오토닉스]
오토닉스는 반도체 시장 공략을 위해 다양한 신제품 및 라인업으로 활용성을 극대화, 각 산업에 알맞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진=오토닉스]

해당 제품으로는 △더블 스캔 방식으로 검출의 성능을 높인 매핑센서(BWM) △컬러타입의 추가로 보다 정밀한 대상의 형태와 색상 판별을 실현하는 산업용 카메라 비전센서 VG시리즈(모노/컬러타입) △PLC 래더리스 통신(RS422/RS485), Ethernet 통신 모듈이 추가된 다채널 모듈형 고기능 온도조절기 TMH 시리즈 △스테핑모터와 서보모터의 장점을 합친 Ai-SERVO(AiS)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오토닉스는 △기판 검출용 포토센서 BJP △2단 디스플레이 압력센서 PSQ △슬림형 전력조정기 SPR(단상/3상) 등 반도체 산업 내 생산성과 작업 효율을 증대시켜 줄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갖추고 있다.

업그레이드 된 제품과 차별화된 데모키트 구성으로 제품 활용 극대화
오토닉스는 신제품 및 추가 라인업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업그레이드된 데모키트를 차별성 있게 선보임으로써 실제 반도체 산업에서 사용되는 제품의 예시 제공 및 활용성 극대화에 큰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컬러타입이 추가된 VG 시리즈의 데모키트 업그레이드와 정확한 위치 제어를 자랑하는 2상 클로즈루프 스테핑 모터 시스템인 AiS시리즈의 데모키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들로 하여금 신제품 등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해당 제품군이 실제 산업에서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눈여겨볼만한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