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렉스로스, ABPAC 유압 파워유니트 형식 승인 획득
  • 최기창 기자
  • 승인 2019.09.2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용 절감‧배송 시간 단축 등 다양한 장점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보쉬렉스로스가 ABPAC 표준 유압파워유니트 제품군의 해상 및 해양 응용 제품에 대한 형식 승인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으로 보쉬렉스로스 측은 110kW 이하의 응용 분야를 위한 중소형 솔루션 모듈식 유압파워유니트까지 공급 제품을 확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

보쉬렉스로스가 새로운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보쉬렉스로스]
보쉬렉스로스가 새로운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보쉬렉스로스]

ABPAC 유압파워유니트는 갑판 아래 응용 분야를 대상으로 추진장치와 조향기어, 쓰러스터 및 스태빌라이저 등 필수 응용분야와 더불어 해치 및 윈치 등 비필수 응용분야 모두에 대해 승인을 받았다. 형식 승인은 낚시 보트 및 요트에서 벌크 화물선 및 연구 선박에 이르는 모든 LR 클래스 선박에 사용하기 위한 표준 유압파워유니트임을 인증한다. 또한 해상중장비(Mobile Offshore Units) 및 리프팅 응용 분야도 이에 해당한다.

보쉬렉스로스의 Pierre Wouters 제품부서 관리자는 “ABPAC 제품군은 모든 종류의 해양 장비를 위한 비용 효율적인 HPU 솔루션의 수요 증가를 목표로 한다”며, “과거에는 각 HPU가 주문에 맞춰 설계돼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었다. 하지만 표준 HPU를 통해 광범위한 해양 응용 분야에 맞춰 쉽게 제작할 수 있으며,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비용을 절감하고 배송 시간을 단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미 산업 시스템에 사용한 기존 온라인 컨피규레이터는 해양 HPU를 위해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컨피규레이터를 통해 고객은 필요한 시스템을 쉽고 빠르게 조정할 수 있다.

이 도구는 도면, 3D 모델, 편차 페이지 및 품질 요구 사항이 있는 브라우저 객체 모델을 제공해 엔지니어링 주문 솔루션보다 고객의 엔지니어링 및 관리 비용을 낮춘다. 배송 시간도 최대 50% 단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