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2019 청정원 프렌즈 어워드’ 이벤트 진행
  • 최기창 기자
  • 승인 2019.12.0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문별 수상자와 투표 참여자에게 다양한 리워드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대상 청정원이 오는 12월 29일까지 청정원 홈페이지 우수활동 회원 시상식인 ‘2019 청정원 프렌즈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정원 프렌즈’는 대상에서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로 활동지수에 따라 4단계의 회원 등급으로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수 활동자들에게 리워드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로열티를 높이고, 투표를 통한 수상자 선정 방식으로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자 마련됐다.

대상 청정원이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우수활동 회원을 시상한다.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이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우수활동 회원을 시상한다. [사진=대상]

시상 항목은 출석왕과 베스트프렌즈, 인기상, 신인상, 공로상 등 총 5개로 구성됐다. 올해 청정원 홈페이지에 365일 출석한 회원 가운데 3명을 추첨해 수상자를 선정하는 ‘출석왕’을 제외한 모든 항목은 회원 투표를 거쳐 수상자 1명을 가리게 된다.

‘베스트프렌즈’ 후보로는 올해 가장 많은 청정원 활동 포인트를 적립한 상위 3명을 선정했으며, ‘인기상’ 후보에는 청정원 홈페이지에 올해 가장 많은 댓글을 남긴 상위 3명이 올랐다. ‘신인상’ 후보에는 2019년에 신규 가입한 회원 중 청정원 활동 포인트를 최다 적립한 상위 3명이, ‘공로상’ 후보로는 SNS를 통해 청정원 홍보에 기여했거나 정원e샵 D포인트를 가장 많이 적립한 3명이 선정됐다.

회원 투표를 통해 선정된 각 부문 수상자에게는 청정원 선물세트 1박스와 백화점 상품권(5만원), 종가집 김치상품권(5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후보에 올랐으나 수상을 하지 못한 프렌즈 회원에게는 청정원 선물세트 1박스와 케이크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투표는 청정원 프렌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시상 항목별로 1명씩 선택한 뒤 1인 1회에 한해 투표할 수 있다. 투표자 전원에게는 ‘2020년 토정비결’ 서비스를 1인 1회 무료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청정원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2019 청정원 프렌즈 어워드’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