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OL, Real time Spectrum Analyzer RSA3000E 출시
  • 김관모 기자
  • 승인 2020.02.12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비용의 고성능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기... UltraReal 제품과 동일한 기능 구비

[인더스트리뉴스 김관모 기자] RIGOL Technologies는 새로운 저비용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기의 출시로 RF 테스트 포트폴리오의 또다른 중요한 확장 발표했다.

RIGOL의 RSA3000E 스펙트럼 분석기 [사진=RIGOL]
RIGOL의 RSA3000E 스펙트럼 분석기 [사진=RIGOL]

RIGOL의 새로운 RSA3000E 스펙트럼 분석기는 이전에 고급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없었던 새로운 클래스의 고객에게 UltraReal 실시간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고성능 스위프 스펙트럼 분석기의 강력한 기능과 전례 없는 엔트리 레벨 가격으로 실시간 분석기의 분석 기능을 추가했다.

RSA3000E는 1.5GHz 및 3GHz 모델로 제공되며 트레킹 제네레이터는 옵션이다. 이 실시간 스펙트럼은 완벽한 캡처 및 9.3uS 100% POI를 갖춘 10MHz 실시간 분석 대역폭을 표준으로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저렴한 가격으로 RIGOL의 다른 UltraReal 제품과 동일한 풍부한 시각화 모드와 강력한 트리거링 기능도 달렸다.

또한 RSA3000E는 업계 최고의 사양을 갖춘 기존 스윕 스펙트럼 분석기로 작동 할 수 있다. RBW(분해능 대역폭)는 1Hz에서 표준이며, 노이즈 플로어는 -161dBm 정도로 낮고, 위상 노이즈는 -102dBc/Hz이며, 1ms의 풀 스팬 스위프는 RF시장 진입 고객에게 강력한 분석기를 제공한다.

한편, 이 제품은 고급 성능과 기능은 IoT 장치 통합, EMI 및 기타 상업용 응용 프로그램에 매력적인 옵션이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