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3.1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도 최대 2억원… 중도상환해약금 면제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이 3월 16일 직장인 대상 비대면 통합 신용대출인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 출시와 함께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 한도 조회하고 경품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이 직장인을 대상으로 비대면 통합 신용대출 상품을 선보이고, 이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직장인을 대상으로 비대면 통합 신용대출 상품을 선보이고, 이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은 동일회사에 6개월 이상 재직 중인 연소득 2천만원 이상 직장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원이며, 급여이체 0.3%p, 우리카드 이용 0.2%p 등 최대 1.10%p 까지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다.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은 비대면으로 판매중인 직장인 신용대출을 하나로 통합한 상품이다. 본인명의 휴대폰과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대출 한도와 금리 확인이 가능하다.

신상품 출시 이벤트는 ‘대출한도를 조회한 고객’ 및 ‘실제 대출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한다. 백화점 상품권(5만원)과 영화예매권 2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쿠폰 등 총 1,4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은 바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영업점 방문 부담을 줄이는 등 간편한 프로세스가 특징이다. 출시한지 1주일 만에 일 판매 실적 100억을 돌파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라며, “앞으로도 채널을 확대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