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하고 빙수 먹자’ 우리은행, 모바일 전세대출 이벤트 진행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4.07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차보증금의 80%까지 모바일로 한도조회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이 4월 7일 다음 달 31일까지 신상품 출시 기념 ‘우리WON전세대출 ’한도조회 WON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이 모바일 전세대출 출시를 기념해 한도조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모바일 전세대출 출시를 기념해 한도조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WON전세대출’은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로 한도조회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대 2억 2천만원 이내에서 임차보증금의 80%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주택 및 주거용 오피스텔을 대상 전세대출 상품이며, 복잡한 금리우대 조건과 중도상환해약금이 없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을 통해 ‘우리WON전세대출’ 상품 사전한도 조회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설빙 빙수 쿠폰을 선물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금융상품의 비대면 거래가 활발해지면서 고객의 편의성을 강조한 상품 출시에 초점을 두고 있다”며, “비대면에서 진행하는 한도 조회 이벤트를 통해 우리WON뱅킹 대출 상품의 편리함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금융상품을 드라마 형식으로 풀어낸 홍보영상 ‘낯가림의 형태’ 시리즈2 ‘바라보는 남자’를 지난 1일 공개한 바 있다. 이 작품은 전세대출 수요가 많은 사회초년생의 러브스토리를 담았다. 이 홍보영상은 우리은행 유튜브 공식 채널 및 페이스북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