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맘편한 파스퇴르 온라인 육아교실 진행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5.11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엄마사관학교’ 채널 통해 라이브 강의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롯데푸드가 비대면 육아교실을 연다.

롯데푸드(대표 조경수)의 파스퇴르는 오는 5월 21일 유튜브를 통해 ‘맘편한 파스퇴르 온라인 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감염병에 취약한 임산부들을 위해 비대면으로 열린다.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육아교실을 개최한다.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육아교실을 개최한다. [사진=롯데푸드]

이번 교육은 1‧2부로 나뉘어 약 1시간 정도 진행한다. 1부 강의에서는 한양여자대학교 황윤숙 교수가 ‘엄마의 충치는 아기의 충치’라는 주제로 강의한다. 2부에서는 베이비 룸, 아기 띠, 유모차, 아기 소파, 낮잠 이불, 역류방지 쿠션, 베이비 유산균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추첨은 경품 응모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사전 신청은 19일까지 ‘파스퇴르아이’ 사이트 회원가입 후 육아회원 메뉴에서 받는다. 아울러 댓글로 치아 관리에 관한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면 강의 중에 답변도 할 예정이다. 질문 선정 당첨자에게는 사은품을 선물한다.

21일 온라인 육아교실은 유튜브 ‘엄마사관학교’ 채널에서 열린다. 엄마사관학교는 파스퇴르의 육아교실 프로그램이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코로나19가 본격화한 3월 이후 대규모 육아교실을 운영하지 않고 있다”며, “특히 임산부는 감염병에 취약하다는 점을 고려해 앞으로도 온라인 육아교실을 지속해서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