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가정의 달 맞아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 실시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5.1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500명에게 추첨 통해 선물 지급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이 5월 12일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 더하기 적금’과 ‘사랑 더하기 예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이 가정의 달을 맞아 비대면채널 예적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가정의 달을 맞아 비대면채널 예적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

‘사랑 더하기 적금’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비대면 채널을 통해 적금에 가입한 고객 총 1,440명을 대상으로 백화점 모바일상품권과 커피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적금은 ‘스무살우리’와 ‘시니어플러스우리’, ‘우리WON모아 ’적금이다.

‘사랑 더하기 예금’ 이벤트도 있다. 5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비대면 채널을 통해 예금 가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다이슨 선풍기와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등을 추첨해 총 1,060명에게 선물한다. 이벤트 대상 예금은 ‘WON예금’,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 ‘우리WON모아예금’이다.

두 이벤트는 총 2,5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각각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수도 있다. 비대면채널에서 해당 상품 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및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예년과 다르게 가정의 달 행사가 축소된 경향을 보이는 것이 아쉽다”며, “우리WON뱅킹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를 통해 총 2,500명에게 선물을 제공하려고 한다. 사랑으로 가득한 가정의 달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