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모델 '더 뉴 싼타페' 티저 이미지 공개
  • 정형우 기자
  • 승인 2020.05.2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중 디지털 언박싱 행사를 통해 완전한 모습을 공개할 예정

[인더스트리뉴스 정형우 기자] 현대자동차가 26일 중형 SUV ‘더 뉴 싼타페’의 외장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현대자동차가 26일 중형 SUV ‘더 뉴 싼타페’의 외장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현대자동차]

2018년 2월 출시된 4세대 싼타페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더 뉴 싼타페'는 6월 중 디지털 언박싱 행사를 통해 완전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티저를 통해 살짝 엿 본 더 뉴 싼타페의 새로운 디자인은 기존 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요소를 갖추면서 전작보다 더 고급스럽고 웅장해진 더 뉴 싼타페만의 개성을 보여준다.

전면부는 더 뉴 그랜저 이후 현대자동차에서 공통적으로 볼 수 있는 그릴과 헤드램프가 하나로 통합된 모습이 특징이다. 여기에 수평적 구조의 그릴과 수직적 구조의 주간주행등(DRL) 램프를 대비시켜 멀리서도 확연히 인식되는 강인하고 독창적인 이미지를 완성했다.

아울러 정확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더 뉴 싼타페에 신규 플랫폼 및 파워 트레인을 적용해 실거주성과 더불어 주행 성능과 연비를 개선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국내 대표 중형 SUV 싼타페가 혁신적인 변화를 통해 ‘더 뉴 싼타페’로 재탄생했다”라며, “앞으로 더 뉴 싼타페가 패밀리 SUV 시장에서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