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Compact-S 시리즈에 소형 PLC 추가
  • 김관모 기자
  • 승인 2020.05.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전 모델보다 2배의 저장 용량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김관모 기자] B&R은 512MB의 RAM과 2GB의 내장 플래시 메모리를 갖춘 새로운 ‘Compact-S PLC’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B&R의 새로운 소형 PLC는 Compact-S 시리즈 이전 모델보다 두배의 RAM 용량을 제공한다. [사진=B&R]
B&R의 새로운 소형 PLC는 Compact-S 시리즈 이전 모델보다 두배의 RAM 용량을 제공한다. [사진=B&R]

X20CP0484-1은 Compact-S 시리즈 이전 모델보다 2배 이상의 RAM 용량을 제공한다. 메모리 및 성능에 대한 요구사항이 높은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전원 공급 장치를 포함하여 폭이 37.5mm에 불과한 X20CP0484-1은 B&R의 소형 PLC 포트폴리오의 일부이다. 이더넷, POWERLINK, USB 및 RS232와 함께 다양한 통신 옵션을 제공한다. 옵션으로 CAN 인터페이스도 제공된다. 팬이나 배터리가 없기 때문에, 별도의 PLC 유지보수가 필요 없다.

X20 I/O 모듈은 컨트롤러에 직접 연결돼 매끄럽게 정렬할 수 있다. 전체 시스템은 제어 캐비닛의 많은 공간을 절약해 준다. 좁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컨트롤러 자체와 연결된 I/O 모듈을 위한 전원 공급 장치가 내장되어 있다. 따라서 별도의 전원 공급 모듈도 필요 없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