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업24 셀프빨래방, 신한은행과 신규창업자 금융지원 MOU 체결
  • 이건오 기자
  • 승인 2020.05.29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7,000만원까지 창업 자금 대출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의 운영 본사인 유니룩스가 이달 27일 신한은행과 업무협약을 맺고 예비 창업자를 위한 금융 지원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앞으로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을 창업하려는 신규창업자는 신한은행으로부터 최대 7,000만원까지 창업 자금을 대출받을 수 있으며, 신용도와 거래 조건에 따라 금리 우대 혜택 적용도 가능해진다.

[]
사진 왼쪽부터 유니룩스 송봉옥 대표와 신한은행 장용석 일산본부장이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니룩스]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은 신한은행이 엄선한 우수 프랜차이즈를 대상으로 예비창업자에게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는 맞춤형 대출 제도다.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 선정운영위원회는 “유니룩스의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은 뛰어난 본사 안정성과 재무구조, 강력한 인프라와 조직력 등 다양한 항목에서 우수한 프랜차이즈로 평가해 업무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MOU와 관련해 크린업24 셀프빨래방 본사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크린업24 셀프빨래방 창업 시 초기 투자금 부담을 느꼈던 예비창업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자금문제를 해결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빨래방 창업을 꿈꾸는 많은 예비창업자들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 방법을 모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은 전국 매장 460개를 돌파한 국내 대표 셀프빨래방 브랜드로 우수한 성능의 프리머스 세탁장비와 대규모 직영 서비스팀 및 물류센터를 중심으로 빠르게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