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업24 셀프빨래방, 예비창업자 위한 맞춤형 창업설명회 개최
  • 이건오 기자
  • 승인 2020.04.2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 창업자 위한 세탁장비 전시실 공개… 다양한 세탁장비 구축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유니룩스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가 4월 23일, 설명회 일정부터 매장 방문까지 예비창업자가 직접 선택하는 맞춤형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단체 활동이 지양되는 상황에서 예비 창업주의 편의와 전문적인 상담을 위해 마련됐다.

[]
유니룩스 세탁장비 전시실 내부 모습 [사진=유니룩스]

먼저 예비창업자는 크린업24 홈페이지에서 맞춤형 창업설명회를 신청하면 일정에 따라 1대 1로 상담이 이뤄진다. 상담 신청자가 본사로 방문해 진행되는 창업설명회이기 때문에 날짜와 시간 모두 참석자가 정할 수 있다. 또 상담 시간의 제약이 없어 본인의 상황에 맞는 세심한 컨설팅이 가능해 창업 기획단계에서 전문성을 갖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창업설명회가 진행되는 유니룩스 본사 2층에서는 예비 창업자가 세탁장비를 볼 수 있도록 상업용 세탁장비 전시실을 구축했다.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전문 상업용 세탁장비 브랜드 ‘프리머스’, 상업용 대형 세탁장비 브랜드 ‘IPSO(입소)’, LG 상업용 세탁장비 등 크린업24 매장에서 설치 가능한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유니룩스와 MOU를 맺은 상업용 세탁장비 전문기업 와스코의 상업용 콘덴싱 건조기도 전시돼 있다.

유니룩스 홍보마케팅 담당자는 “맞춤형 창업설명회를 신청하면 본사 회의실에서 1:1 맞춤 설명회를 진행한 후 담당자와 함께 전시실 개별투어를 진행한다”며, “매장에 설치될 장비를 직접 확인해 빨래방 창업을 기획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룩스의 브랜드인 ‘크린업24’는 올해 상반기 500호점 돌파를 바라보며 고공성장 중이다. 매장 내 최적화 솔루션을 통해 혁신적으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원격매장관리 솔루션인 IoT-Biz는 점주가 매장을 찾지 않아도 세탁 장비를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