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슬러, 고성능의 현미경용 바슬러 파워팩 공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10.0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미경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맞춤형 올라운드 카메라 패키지
바슬러의 현미경용 바슬러 파워팩
오늘날 현미경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척 까다롭다. 바슬러의 현미경용 바슬러 파워팩(Basler PowerPack)은 간편한 시스템 설정과 손쉬운 설치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모든 필수 구성 요소와 결합된 고품질 카메라로 까다로운 기준을 모두 만족한다.
표준 USB 3.0 인터페이스의 컬러 카메라는 첨단 CMOS 센서 기술에 의해 다양한 구성 성능을 갖추고 있다. 카메라는 테스트를 거친 액세서리와 카메라 제어, 이미지 수집, 처리 및 분석을 위한 전문적인 바슬러 마이크로스카피 소프트웨어(Basler Microscopy Software)와 함께 공급된다.

최첨단 성능·합리적인 가격의 현미경용 바슬러 파워팩
현미경 애플리케이션의 이미지 구현 시스템 요구 사항은 빠르게 변화한다. 현미경용 바슬러 파워팩에는 이러한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한 최신 기술 및 비용 대비 가장 효과적인 카메라가 포함된다. 최첨단 CMOS 센서는 높은 성능, 120만~500만픽셀까지의 해상도를 가진 최고의 이미지 품질 등을 제공한다.
움직이는 물체를 포착하거나 실시간 시각화가 필요할 때 초당 최대 82개의 이미지에 대해 완벽하고 신뢰할 수 있는 화상 처리를 지원한다. 게다가, 디지털 산업용 카메라를 사용함으로써 컬러 재현과 충실도가 탁월하다. 소재 또는 생물학적 표본의 아주 섬세한 구조까지 높은 동적 범위에 걸쳐 재현할 수 있으며, 자세한 관찰, 구분 및 분석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현미경 카메라에는 테스트를 거친 USB 3.0 호환 케이블, 이해하기 쉬운 빠른 설치 안내서와 전문 현미경 소프트웨어가 함께 제공된다. 이러한 융통성 있는 파워팩 콘셉트로 이미지 수집 및 분석을 위한 정교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이미징뿐 아니라 편리한 시스템 설정 및 손쉬운 설치가 가능하다.
현미경용 바슬러 파워팩에는 카메라 제어, 이미지 수집, 처리 및 분석을 위한 전문적인 바슬러 마이크로스카피 소프트웨어가 포함돼 있다. 이 전문 소프트웨어는 손쉬운 설치,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그리고 교육 및 정기 조사 및 산업용 설정에서의 모니터링, 문서 작성 및 파일 보관을 위한 모든 기능을 위한 종합적인 지원 도구 등을 제공한다.

앞으로는 지속적인 발전과 괄목할 만한 성능 개선으로 인해 현미경에서 CMOS 센서가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CMOS 센서는 비용 대비 효과적일뿐 아니라 사이즈가 작고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빠른 속도 및 해상도, 낮은 소비 전력, 그리고 무엇보다 최근 개선된 노이즈 특성, 역학, 양자 효율, 컬러 콘셉트 등은 과거 CCD 센서가 독차지했던 애플리케이션 영역까지 침투했다.
25년 이상 바슬러는 재현 가능한 사진을 비롯해 신뢰할 수 있는 분석을 위한 뛰어난 품질 제공을 위해 최고 수준의 기준에 맞춰 카메라와 부품을 테스트해왔다. 철저한 품질 보장 조치 덕분에 바슬러는 장시간 지속되는 카메라 수명과 함께 장기적인 시장 가용성을 확보했다.
한편, 바슬러는 공장자동화, 의료·생명과학 및 교통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디지털 카메라 생산에서 선도적인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 제조업체다. 바슬러의 제품은 업계의 요구 사항에 따라 디자인되며, 용이한 통합, 작은 크기, 우수한 이미지 품질과 우월한 가격 대비 성능을 제공하고 있다.

FA Journal 홍 보 영 기자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