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뉴스 김관모 기자] 컴퓨터 비전을 위한 화상 처리 장비 제조 업체인 바슬러(Basler)가 ‘비전 구성 요소에 대해 놓치기 쉬운 3가지 질문’이라는 주제로 오는 8월 26일에 웹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비전 시스템 구축에 있어서 필수적인 액세서리 선정 및 간과하기 쉬운 점이나 구성요소를 선택 할 때에 확실히 해두어야 할 유의사항에 대해 설명했다.
![바슬러의 비전 시스템 장비 및 부품의 모습 [사진=바슬러]](https://cdn.industrynews.co.kr/news/photo/202008/39308_35760_4348.jpg)
바슬러는 ‘비전 구성 요소에 대해 놓치기 쉬운 3가지 질문’이라는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하며, 이 강좌는 비전 시스템 구축에 필수적인 액세서리 선정 및 간과 하기 쉬운 점이나 구성 요소 선택 시 확실히 해두어야 할 유의 사항에 대해 설명한다. 발표는 바슬러코리아의 김재호 Key Account Manager가 맡는다.
김 Manager는 각각의 구성요소인 조명, 렌즈,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케이블 등의 항목별로 자세히 설명되는 한편 실제 사례를 통해 비전 구성요소를 어떻게 선택해야 하는 지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원활한 운용이 요구되는 산업용 컴퓨터 비전 시스템 구축에 있어서 액세서리 선택에 있어서도 여러가지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 효율적으로 비전 구성 액세서리를 선택 하는 것은 비용 효율적인 시스템을 개발하는데 있어서 빠뜨릴 수 없는 요소 중 하나다. 이번 웹 세미나에서는 △비전 시스템에서 주요 구성요소(하드웨어) △3가지 질문 △비전 구성요소 선택 시 고려해야 할 점 등 3가지 사항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한편, 바슬러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에 따란 조치로 무료 웹 세미나 ‘바슬러 웹 세미나 시리즈’를 올해 4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 바슬러, ‘카메라‧소프트웨어’ 주제로 두 번째 ‘웹 세미나’ 개최
- 바슬러, ‘컴퓨터 비전 기술’ 주제로 ‘웹 세미나 시리즈’ 개최
- 바슬러, Sony IMX183 센서 장착된 고해상도 카메라 선보여
- 바슬러, 임베디드 비전 애플리케이션용 개발 키트 출시
- 바슬러, Industry 4.0용 상품 물류 시스템
- 바슬러, USB3 Vision 표준 제시
- 바슬러. Ace GigE 디지털 카메라로 시스템 성능 향상
- 바슬러, 카메라 솔루션을 통한 효율 증대 및 공정 개선 실현
- 바슬러, 고성능의 현미경용 바슬러 파워팩 공개
- 바슬러, ‘Basler Blaze 3D 카메라’ 양산 시작
- 바슬러, Sony Pregius S 센서의 강점을 활용한 새로운 ‘ace 2 시리즈’ 확장
- 바슬러, 뛰어난 실적으로 2020년 상반기 마감
- 바슬러, ‘Basler MED ace’ 카메라 시리즈 확장
- 바슬러, ‘코딩없이 프레임 그래버에 프로그래밍’ 웹 세미나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