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유연성 강화한 ‘뉴타닉스 클라우드 플랫폼’ 출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02.1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유형에 상관없이 모든 애플리케이션 실행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컴퓨팅 전문기업 뉴타닉스(NTNX)가 빠르게 진화하는 고객 요구사항에 발맞춰 단순화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전세계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뉴타닉스 클라우드 플랫폼은 퍼블릭,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등 모든 클라우드 유형에서 일관성 있는 운영 모델을 구현한다. 뉴타닉스는 이번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이용하기 편리한 종합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한층 더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디지털 혁신을 지원할 수 있다.

새로운 포트폴리오는 기업이 자사의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전략을 보다 쉽게 이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여러 환경에서 전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구현시 곧잘 겪게 되는 복잡성도 해소한다.

한층 단순화된 제품 패키지 구성, 사용량 측정 및 가격 정책은 기업이 워크로드 확대, 클라우드 선호 및 기술 업그레이드 등 변화하는 요구사항에 대비해 클라우드 사용 계획을 유연하게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대표적인 사용 사례 지원을 위한 뉴타닉스의 검증된 설계 및 배포 모범사례는 클라우드 여정 가속화를 돕는다.

IDC 인프라 시스템, 플랫폼, 기술 그룹 총괄 부사장 아쉬시 나드카르니(Ashish Nadkarni)는 “뉴타닉스는 SAN스토리지의 대안으로 시작해서 가상화, 네트워크 및 보안을 포괄하는 종합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온프레미스 및 퍼블릭 클라우드의 모든 워크로드를 지원한다”라며, “이번에 발표한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는 기존보다 훨씬 더 유연한 방식으로 고객이 시시각각 달라지는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대응하도록 한다”고 말했다.

뉴타닉스는 업계 최고로 인정받는 뉴타닉스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CI) 솔루션을 기반으로 엔터프라이즈 환경에 최적화된 통합 클라우드 플랫폼을 구축했다.

뉴타닉스 제품 관리 부문 수석 부사장(SVP) 토마스 코르넬리(Thomas Cornely)는 “뉴타닉스 클라우드 플랫폼은 업계 최고의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엔터프라이즈 환경에 필요한, 일관성 있는 클라우드 운영 모델을 제공한다”면서, “더욱 새로워지고 단순화된 뉴타닉스 포트폴리오는 온프레미스 및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에 걸쳐서 방대한 제품 기능을 연계하고 통합한다. 이를 통해 일관성 있는 인프라, 데이터 서비스, 관리 및 운영 기능을 바탕으로 가상 머신 및 컨테이너에서 실행 중인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