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 제1회 아태지역 파트너 네트워크 콘퍼런스 개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05.2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상된 고객 서비스 제공 위해 파트너 생태계 구축 및 확대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세계 최대 산업자동화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문기업인 로크웰오토메이션(RockwellAutomation)이 지난 5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싱가포르에서 제1회 아시아태평양 파트너 네트워크(PartnerNetwork)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국내 파트너인 위너스오토메이션을 포함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한 다수의 파트너 기업이 수상했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이 지난 5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싱가포르에서 제1회 아시아태평양 파트너 네트워크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사진=로크웰오토메이션]

단독 초청 행사로 진행된 이번 콘퍼런스에는 약 500여개의 파트너사가 참여했다. 이번 콘퍼런스 기조연설은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중계됐으며, 참석자는 행사 후 온디맨드로도 발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콘퍼런스는 ‘베러투게더(Better Together)’라는 주제로 글로벌 커뮤니티의 가치를 강조하고,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한 가능성을 재정의하며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뒀다. 처음 진행된 파트너 네트워크 어워드인 만큼 토론 세션부터 참여형 업계 네트워크 행사까지 행사 전반에 걸쳐 파트너 기업을 자세히 소개하는 뜻 깊은 자리가 마련됐다.

또 로크웰오토메이션 및 기타 파트너의 디지털 기술을 적용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계획하고 실행함으로 다양한 영역에 기여한 기업에게 시상하는 시간도 가졌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의 아태지역 글로벌 마켓 액세스(Global Market Access) 부문 부사장 도날드 슈메이커(Donald Shoemaker)는 “이번에 수상한 모든 파트너에게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아태지역의 파트너는 다양한 산업 분야와 협력함으로써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했을 뿐만 아니라 제조 및 공급망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예상치 못한 운영 중단에 대응할 수 있는 복원력을 구축하기 위해 힘을 합쳤다”고 말했다.

이번 콘퍼런스에서 한국의 위너스오토메이션이 디스트리뷰터 파트너상, 인도의 그린웨이브솔루션이 올해의 시스템 통합업체 파트너상 등 아시아의 9개 기업이 상을 받았다.

호주의 선도적인 독립 산업 자동화 및 제어 제공업체 SAGE 오토메이션은 이번 콘퍼런스에서 파트너 네트워크 프로그램에 따라 세계 최초로 ‘플래티넘 시스템 통합업체 파트너(Platinum System Integrator Partner)로 지정됐다. 중국의 글로벌 하이테크 기업인 MESNAC도 아태지역 최초로 ‘플래티넘 OEM 파트너(Platinum OEM Partner)로 선정됐다.

미국 밀워키에 본사를 둔 로크웰오토메이션은 아태지역에서 40년 이상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간의 가능성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확대를 비전으로 삼고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은 아태지역에 5,800여 명의 직원과 약 900곳의 파트너로 이뤄진 강력한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자동화 및 연결된 혁신을 통해 고객의 잠재력과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며 계속해서 업계의 발전을 주도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