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텍,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최적 적응성 제공하는 유도 근접센서 ‘IRC40 시리즈’ 공급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2.10.1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한 환경에 내성 보유… 고온 및 저온, 잦은 세척 사이클에 센서 완벽 보호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우수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국제무역 전문 글로벌 무역회사 와이텍(YTEC, 대표 윤상헌)이 정확하고 안정적인 실내 및 실외 작동을 위한 강력한 솔루션의 신제품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와이텍이 이탈리아 제조기업 까를로 가바찌의 정확하고 안정적인 실내 및 실외 작동을 위한 유도 근접센서 ‘IRC40 시리즈’를 국내에 공급한다. [사진=와이텍]

100여년 깊은 전통을 보유한 이탈리아 제조기업 까를로 가바찌(Carlo Gavazzi, 이하 CG)의 한국대리점인 와이텍은 CG의 ‘IRC40 시리즈’를 공급한다고 17일 밝혔다.

IRC40 센서는 광범위한 온도 변화에 대한 노출, 빈번한 고도와 같은 극한 작동 조건에 내성을 지닌 제품이다. 압력 및 고온 세척 사이클, 유연한 조정 옵션과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적응성을 제공하며, 회전 가능한 감지 면마다 위치한 5개 포지션 덕분에 어떠한 애플리케이션 환경에서도 쉽게 적용될 수 있다.

IRC40 센서는 -25°C~+80°C(-13°F~+176°F)의 온도에서 작동하며, 진단 기능이 있는 4개의 코너가 보이는 LED가 부착돼 있다. 연장 감지 거리 22~40mm, 40x40x66mm 플라스틱 하우징(M12 플러그 연결 포함), 플러시 또는 비 플러시 장착 가능 및 반가 출력 등의 주요 기술적 특징을 보유한 제품이다. [사진=와이텍]

이로 인해 △컨베이어(Conveyor System) △자재운반관리 △농업(Agriculture) △승강기(Escalators) △상업단지(Commercial) 등에 적용 가능하다. 승강기에서는 헛디딤 감지, 놀이공원 등에서는 입장시 사람을 인식해 감지한다.

특히, IRC40 센서를 컨베이어 시스템 및 생산 라인의 탐지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만들 수도 있으며, 향상된 스위칭 거리와 가장 높은 보호 수준 덕분에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특장점이 있다.

덴마크의 역량 센터에서 개발된 IRC40 시리즈는 설치시간을 단축하도록 특별히 설계됐다. 마운팅 브래킷의 푸시-언락 시스템으로 인해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모든 설치 요구에 적응한다. IP68 및 IP69K는 고압 및 고온 세척 사이클로부터 센서를 완벽하게 보호해 고온 및 저온, 잦은 세척 사이클 저항에도 문제없는 제품이다.

와이텍 관계자는 “-25°C~+80°C(-13°F~+176°F)의 온도에서 작동하며, 진단 기능이 있는 4개의 코너가 보이는 LED가 부착돼 있다”며. “연장 감지 거리 22~40mm, 40x40x66mm 플라스틱 하우징(M12 플러그 연결 포함), 플러시 또는 비 플러시 장착 가능 및 반가 출력 등의 주요 기술적 특징을 보유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