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몬드옵틱스, Dual-Band 광학 신제품 출시… Nd:YAG 레이저 성능 극대화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11.0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열안전성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광학 부품 제조업체이자 공급업체인 에드몬드옵틱스가 가시광 가이드 빔(visible guide beam)을 사용하는 Nd:YAG 레이저용 Dual-band laser mirror와 window를 새롭게 출시했다.

TECHSPEC Dual Band Laser Line Mirrors [사진=에드몬드옵틱스]

1064nm Nd:YAG 빔은 비가시광으로 532nm 또는 635-670nm의 가시광 가이드 빔을 이용해 주로 레이저가 올바르게 정렬됐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된다. 이 듀얼 밴드 광학 부품은 다중 파장을 위해 설계된 무반사(AR) 코팅, 높은 수치의 레이저 손상 임계값(LDT), 산란율 감소를 위한 10-5의 표면 품질을 특징으로 Nd:YAG 시스템에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TECHSPEC Dual Band Laser Line Mirrors는 적외선 및 가시광 파장에서 99%의 반사율을 제공한다. 옵션으로는 532nm 또는 635-670nm 가이드 빔 두 가지가 있다. TECHSPEC Dual-Band Anti-Reflection(AR) Laser Windows는 532nm에서 0.25% 미만의 반사율, 1064nm에서 0.1% 미만의 반사율을 제공해 레이저 처리량을 크게 증가시킨다.

에드몬드옵틱스 관계자는 “미러 및 윈도우 신제품 모두 고정밀 용융 실리카 기판으로 제조돼 뛰어난 열안정성을 제공하며, 실험실 및 산업 응용 분야에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