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빠르고 간편한 시운전을 위해 설계된 소형 밸브 위치 표시기 출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3.12.16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pWorx DVR 스위치박스 출시 발표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에머슨이 DV 시리즈 밸브 위치 표시기에 엔트리 레벨이 추가된 새로운 TopWorx DVR 스위치박스를 발표했다.

TopWorx DVR 스위치박스 [사진=에머슨]

내구성이 뛰어난 레진 인클로저, 컴팩트한 크기, 특허받은 캠 설계를 결합해 상하수도 시스템, 음식 및 음료 생산라인, 산업 유틸리티에 신뢰할 수 있는 밸브 위치 피드백 툴을 제공한다.

TopWorx DVR 스위치박스는 로우 프로파일 표시를 사용해 읽기 쉬운 로컬 위치 피드백을 제공한다. 이 피드백은 기술자와 플랜트 운영자가 프로세스를 목표에 따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실시간 데이터다.

혹독한 환경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이 제품은 스테인리스로, 신뢰할 수 있는 내부식성 밸브 표시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의 공정을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밸브 위치에 대한 명확하고 신뢰성 높은 피드백을 통해 공정 산업 플랜트, 플랫폼 및 파이프라인이 추가적인 생산라인 설치 공간 없이 매우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작동할 수 있다.

아울러 TopWorx DVR Switchbox 캠 설계를 통해 신속한 위치 구성이 가능하므로 더 쉽고 빠르게 설치 및 유지보수를 수행할 수 있다. 많은 공정 산업 응용 분야에서 TopWorx DVR은 제한된 공간에 적합한 컴팩트한 다목적 설계를 제공한다.

또한 인클로저는 자외선(UV) F1 등급으로, DVR이 실외 환경에서 장기간 확실하게 작동하도록 UV 저항성도 제공한다.

한편 TopWorx DVR 스위치박스는 에머슨 TopWorx 밸브 인텔리전스 및 근접 감지 포트폴리오의 또 다른 제품으로, 공정 산업 플랜트의 가장 까다로운 조건에서 더 지능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을 관리 및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