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단독 기획 제품… 9월 30일까지 구매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한현실 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종근당건강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과 콜라보를 통해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올리브영 단독 기획 제품으로 소비자는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8월 31일부터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구를 소환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기획 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인 ‘쿵야 레스토랑즈’는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인 바 있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