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핸즈 ‘품고’, 일본 진출 브랜드 대상 ‘역직구 운영 전략’ 웨비나 개최
  • 박현우 기자
  • 승인 2025.04.1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2일 오후2시, 큐텐재팬의 판매자 교육센터인 ‘큐텐대학’ 사이트에서 사전등록 통해 무료 참여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박현우 기자] ‘품고(Poomgo)’ 운영기업 두핸즈(대표 박찬재)가 오는 22일, 일본 시장 진출 초기 단계의 인디 브랜드사를 대상으로 ‘일본 역직구 배송사 똑똑하게 선택하기’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두핸즈 ‘품고’, 인디 브랜드사 대상 ‘일본 역직구 배송사 똑똑하게 선택하기’ 주제 웨비나 22일 개최 [사진=두핸즈]
두핸즈 ‘품고’, 인디 브랜드사 대상 ‘일본 역직구 배송사 똑똑하게 선택하기’ 주제 웨비나 22일 개최 [사진=두핸즈]

이번 웨비나는 품고가 큐브플로우, 스타트투데이와 함께 큐텐대학에서 공동으로 진행한다.

큐텐대학은 이베이재팬이 운영 중인 일본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의 판매자 교육센터다. 일본 시장 진출을 준비하거나 이미 큐텐재팬에 입점한 한국 판매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성공적인 일본 시장 진출 및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품고는 웨비나를 통해 일본 진출 초기 브랜드들을 위한 효과적인 운영 전략과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구매부터 배송까지 이커머스 운영 효율화 방안은 물론, 품고 풀필먼트를 통해 국내 네이버배송과 일본 큐텐재팬 주문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크로스보더 풀필먼트의 강점을 소개한다.

두핸즈 박찬재 대표는 “이번 웨비나는 품고의 크로스보더 풀필먼트 역량을 바탕으로 일본 역직구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략과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웨비나는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약 3시간동안 진행되며, 큐텐재팬 판매자라면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