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슬러, MED ace 카메라 시리즈 방진 설계 업그레이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02.1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미경 검사, 안과 및 실험실 자동화 등 분야에 적합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바슬러(Basler)가 별도의 비용없이 Basler MED ace 카메라 시리즈 모델 22종 중 8종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방진 설계 제조 MED 기능 세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

방진 설계 제조+ : Basler MED ace 카메라 시리즈를 위한 MED 기능 세트 업그레이드 [사진=바슬러]

새로운 방진 설계 제조+ MED 기능 세트는 최적화된 생산 프로세스를 자랑한다. 카메라 제조가 진행되는 동안 바슬러는 중요한 구성요소에 대해 추가 테스트를 시행한다. 맞춤형으로 개발된 테스트툴은 엄격한 감지 한계치로 센서를 검사하고 컬러 카메라의 적외선 차단 필터 및 흑백 카메라의 커버 글라스를 검사하는 데 사용된다.

불순물이 감지될 경우 조립 전 부품세척이 이뤄진다. 최종 검토 과정 동안 바슬러는 카메라 테스트 툴을 사용해 완성된 카메라를 다시 한 번 테스트한다. 이를 통해 훨씬 더 높은 수준의 청결성을 실현할 수 있으므로 이미지의 아티팩트가 줄어들고, 더 나아가 이미지 품질 향상 및 더욱 안정적인 이미지 분석이 가능해 진다.

바슬러의 의료 비즈니스 부문 책임자인 피터 베링거(Peter Behringer)는 “바슬러는 방진 설계 제조+를 통해 의료 및 생명 과학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카메라에 자주 요구되는 특수한 청결성 기준을 충족하는 4가지 구성 요소(센서 룸 밀폐, 클린룸 제작, 먼지 및 기타 입자에 대한 엄격한 검사 및 일상적 사용 과정에서의 높은 견고성)를 결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피터 베링거는 “이는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광학 배율을 포함한 현미경 검사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특히 방진 설계 제조+의 이점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asler MED ace 카메라는 의료, 의료 기술 및 생명 과학 분야를 위해 설계됐다. 시리즈의 모든 모델은 Basler MED 기능 세트(의료 기준 준수, Brilliant Image, Perfect Color, 저조도 이미징, 산업용 우수성, 빠른 속도 및 방진 설계 제조+)를 기반으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의료 및 생명 과학 분야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이 기능들은 하드웨어, 펌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능을 결합한다. 이 기능들은 개별 요구사항에 대한 완전한 유연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최고급 품질의 이미지를 최단 시간 내에 구현해 고객이 자체 개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Basler MED ace 시리즈의 컬러 및 모노크롬 카메라는 MED 기능 세트뿐만 아니라 Sony Pregius 라인 또는 onsemi PYTHON 라인의 최신 CMOS 센서로 차별화된다. 이 카메라들은 초당 최대 164 프레임을 달성하고 최대 20MP의 해상도를 지원한다.

ISO 13485:2016에 따른 품질 관리 시스템 인증은 의료 및 생명 과학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카메라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특히 중요하다. 바슬러는 디지털 카메라의 생산, 유통 및 서비스를 위한 한층 더 높은 품질 기준을 추가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