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오크 터미널, 에머슨 주문결제 시스템 도입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6.0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이지애나주 마운트 에어리에 위치한 신규 탄화수소 저장소이자 물류 터미널인 핀오크 터미널(Pin Oak Terminals)이 주문결제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에머슨의 Synthesis를 선택했다.

운영 데이터와 통합 통해 고객 서비스 향상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에머슨의 미드스트림 관리 솔루션인 Synthesis는 터미널의 백오피스, 상업 및 운영 데이터와 통합,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켜 각 회계기간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마무리하고 자산 가용성을 높이며 운영 비용을 절감하는 목표 달성에 도움을 준다.

기업은 Synthesis 소프트웨어를 통해 거래 및 청구의 직접적인 링크를 제공하는 필드에 연결되며 터미널의 주문은 전자상으로 생성/분배된다. 또한, 데이터 수집에 필요한 관리 시간도 크게 줄어들면서 고객 만족도가 개선될 수 있다. 고객들은 웹기반 셀프 서비스 포탈을 통해서 자산 정보와 진행중인 청구, 송장 및 보고서에 365일 언제든 접근할 수 있다.

에머슨의 미드스트림 관리 솔루션인 Synthesis는 터미널의 백오피스, 상업 및 운영 데이터와 통합,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켜 준다. [사진=에머슨]
에머슨의 미드스트림 관리 솔루션인 Synthesis는 터미널의 백오피스, 상업 및 운영 데이터와 통합,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켜 준다. [사진=에머슨]

핀오크 터미널 LLC의 마이크 리드(Mike Reed) CEO는 “우리는 새로운 터미널을 위해 매일 일어나는 주문 처리 공정을 개선하고 고객들이 실시간 재고 수준과 기타 주요 데이터들을 볼 수 있도록 할 확장 가능한 상업 관리 시스템을 찾고 있었다”며, “Synthesis 소프트웨어를 통해 이동 주문을 자동화하고 데이터 집약적인 프로세스를 향상하여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 보다 빠르고 정확한 청구서를 발행함과 동시에 월 마감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에머슨의 에너지 솔루션  탱뱅 코이드(Tengbeng Koid) 사업 총괄 책임자는 “많은 터미널이 상당한 조정 시간을 요구하는 청구서 발행 지연과 비효율적인 자산 관리로 어려움을 겪는다”며, “Synthesis 소프트웨어는 물류 관리의 모든 측면을 완벽하게 통합하여 고객들이 월 마감 시간의 60%를 절감하는 수준의 투명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