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유연성 갖춘 스마트 압력 게이지 출시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6.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머슨은 사용자들이 플랜트 현장 내 변화들을 시각적으로 보다 잘 확인할 수 있도록 로즈마운트(Rosemount) 스마트 압력 게이지를 출시했다. 아울러 에머슨 압력 게이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플랜트 신뢰성 향상을 위한 압력 게이지 포트폴리오 확장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에머슨이 공개한 신규 제품은 로즈마운트의 검증된 압력 센서 기술을 활용해 신뢰할 수 있는 압력 측정값을 제공한다. 변화하는 공정 조건을 수용할 수 있도록 유연성을 갖춘 스마트 압력 게이지는 최대 150배의 과압 보호와 보다 안전한 현장 환경을 보장한다.

스마트 압력 게이지는 두 개의 공정 분리 레이어를 사용해 공정 유체를 배관 내 안전하게 유지해 작업자가 유체에 노출되는 것을 막고 공정 오류의 위험을 예방해준다. 또한 최대 10년 수명주기로 유지보수 비용과 시간을 감소시키고 상태 표시등을 갖춘 대형 4.5인치 화면을 통해 필드 정보에 대한 높은 가시성을 제공한다.

에머슨이 공개한 신규 제품은 로즈마운트의 검증된 압력 센서 기술을 활용해 신뢰할 수 있는 압력 측정값을 제공한다. [사진=에머슨]
에머슨이 공개한 신규 제품은 로즈마운트의 검증된 압력 센서 기술을 활용해 신뢰할 수 있는 압력 측정값을 제공한다. [사진=에머슨]

게이지에 장착된 로즈마운트 압력 센서 기술은 100년 된 부르동 타입 게이지 기술을 대체하며 기계식 게이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단점들을 없앴다. 기계식 게이지는 과압, 진동, 부식, 극한 기온 및 돌발 손상과 관련된 품질 및 신뢰성 문제를 야기하고 있다.

이는 플랜트 환경 내 수많은 신뢰성 및 안전 관련 문제로까지 이어진다. 또한 기계적 게이지는 장치 상태 정보를 전달할 수 없다.

압력 게이지 관련 부서 스벤 헨드릭손(Sven Hendrickson) 제품 매니저는 “로즈마운트 무선 압력 게이지에 대한 업계 반응은 긍정적이며 스마트 압력 게이지의 추가를 통해 문제가 되는 게이지의 업그레이드와 관련해 고객이 더 많은 옵션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