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에너지연구원과 일진전기가 에너지신산업 확산을 위해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너지신산업 확산을 위한 상호업무협약 체결
[인더스트리뉴스 최홍식 기자] 녹색에너지연구원(원장 김형진)이 일진전기(대표 김희수)와 에너지신산업 확산을 위한 제품개발 및 비즈니스 모델 발굴의 협력관계를 긴밀히 하고자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녹색에너지연구원이 일진전기와 함께 에너지신산업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녹색에너지연구원]](/news/photo/201807/24927_15898_5129.jpg)
녹색에너지연구원 본원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두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에너지신산업 관련 기술교류 및 사업화, 에너지분야 정보교류 및 시설과 장비 등의 공동 이용, 에너지신산업 제품 사업화 및 투자유치 등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상호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양 기관은 전남 에너지산업 활성화를 위한 공동협력 사업 발굴을 위해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며, 특히 민간투자형 에너지신산업 비즈니스 모델 발굴 및 활성화를 추진해 지속적인 상생관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녹색에너지연구원 김형진 원장은 이날 협약식에서 “일진전기와 에너지신산업의 상생을 토대로 전남지역의 에너지신산업 기반과 미래 신성장동력을 확보하는 계기를 만들어 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