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빠른 품질 검토 위한 Quality Review Manager 지원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7.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머슨이 제품 품질 검토에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줄임으로써 보다 빠른 치료법 출시를 가능케 하고자 고안된 소프트웨어 Quality Review Manager를 출시했다. 신규 툴은 Syncade 생산관리시스템(MES)의 일부로 제공되며 생명 과학 기업이 예외적인 운영 방식을 보다 쉽게 채택해 품질 및 제조 인력의 배치를 빠르고 안전하게 출시하고 재고 및 시장 출시 일정을 단축할 수 있게 한다.

예외 검토 위한 단일 환경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Quality Review Manager는 예외 경우에 대처할 때 수행한 모든 작업을 정확하게 문서화하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해 검토 기간을 크게 단축해준다. 오늘날 대부분의 검토 팀은 공정 예외를 검토하기 전에 전체 배치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사진=에머슨]
예외 검토를 위한 단일 환경을 제공하는 Quality Review Manager는 각 예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이터를 자동 생성한다. [사진=에머슨]

Quality Review Manager를 통해 품질 부서에서는 공정 예외가 발생했거나 배치가 진행 중인 동안 프로세스 예외를 검토해 보다 정확하고 시기적절한 응답을 제공할 수 있다. 예외 검토는 배치 완료 후 예외가 발생한 지 몇 시간 내에 완료될 수 있으므로 환자에게 제품을 출시할 때 지연될 가능성이 없어진다.

예외 검토를 위한 단일 환경을 제공하는 Quality Review Manager는 각 예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이터를 자동 생성해 예외 문서 관리 프로세스를 가속화한다. 예외 대시 보드는 공정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예외에 중점을 두어 검토 우선 순위 결정에 도움을 준다.

예외 품질 검토 관리자는 모든 예외가 해결되면 완료된 배치를 즉시 출시해 생산, 제품 릴리스 및 공급 사이의 지연을 줄이는 자동 출시 방법을 지원한다.

기존 워크스테이션과 최신 모바일 장치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웹 기반 도구를 사용하면 문서 및 기타 관련 정보를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해 관계자와 우수한 인력 간의 공동 작업이 용이하다.

에머슨 생명과학사업부 판매 및 제품관리의 존 니타(John Nita) 부사장은 “생명 과학 업계에서 품질은 매우 중요하므로 데이터 무결성을 제공하는 완전히 연결된 시스템이 예외 검토를 지원해야 한다”며, “Quality Review Manager는 예외보고 및 해결을 합리화하고 궁극적으로 운영 성과를 개선하고 의약품이 환자에게 더 빨리 도달하도록 돕는 진정한 단일 소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