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신규 무선 압력 게이지 앱으로 편의성 향상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7.1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머슨이 무선 압력 게이지용 플랜트웹 인사이트(Plantweb Insight)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유지보수 및 계장/전기 담당 직원은 화면에 표시되는 데이터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된다.

업계 최초 WirelessHART 압력 게이지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플랜트웹 인사이트(Plantweb Insight)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은 사용자가 플랜트 데이터를 신속하게 이해하고 전반적인 기업 수익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IIoT에 기반한 이 애플리케이션은 무선 압력 게이지의 현장 데이터를 분당 1회씩 제공한다. 운영자가 변화 조건을 원격으로 업데이트함으로써 직원은 현장에서 데이터를 직접 확인하는 횟수를 줄이고 위험 지역 노출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사진=에머슨]
IIoT에 기반한 이 애플리케이션은 무선 압력 게이지의 현장 데이터를 분당 1회씩 제공한다. [사진=에머슨]

게이지의 경우 업계 최초 WirelessHART 압력 게이지로서 업계 내 입증된 로즈마운트(Rosemount) 압력 센서 기술을 사용해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압력 판독값을 제공한다. 부르동관을 사용하는 기존 게이지 대비 최대 150배의 과압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안전한 현장 환경을 위해 이중 레이어를 갖추고 있다. 10년 수명의 해당 게이지는 기계 게이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약점을 제거하여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한다.

신규 애플리케이션은 에머슨의 플랜트웹 디지털 에코시스템에 부가된 최신 기능으로 확장 가능한 기술 및 소프트웨어이자 서비스 포트폴리오이다. IIoT 혁신을 통해 공정 제어 이상으로 자동화를 활용하고 작동을 향상시키며 의사결정 강화 및 모범 사례를 조직화 한다.

다양한 WirelessHART 게이지 및 원격 필드 센서와 쉽게 통합된 플랜트웹 인사이트(Plantweb Insight) 애플리케이션은 에머슨의 퍼베이시브 센싱(Pervasive Sensing) 전략에서 제공하는 연속적인 실시간 데이터와 예측 분석을 결합해 유지보수 및 운영 담당자에게 어떤 위치에서든 실행 가능한 최신 공정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신뢰성, 안전성, 생산 및 에너지 관리를 향상시킨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