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스마트팩토리코리아] 김규환 의원, "창원에 고등기술연구원 설립으로 세계 발명품 개발 선도"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8.09.05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김규환 의원이 경남 창원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 개막식에 참석해 이 행사와 더불어 현재 창원에 고등기술연구원을 설립해 전 세계 최고의 발명 대전을 창원에서 개최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김규환 의원이 경남 창원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 개막식에 참석해 이 행사와 더불어 현재 창원에 고등기술연구원을 설립해 전 세계 최고의 발명 대전을 창원에서 개최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김 의원은 “본인은 정치를 하는 국회의원이 아닌 실무를 하고자 하는 국회의원이 되고자 한다”며, “이번 창원에서 개최되는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와 함께 창원에 고등기술연구원 설립을 통해 전 세계 최고의 발명품을 창원에서 직접 제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김 의원은 “정치보다는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영역에서 최선을 다해 우리나라 산업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9월 5일 개막한 2018 경남 창원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엑스포(SMART FACTORY KOREA 2018)는 오는 9월 7일(금)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