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 경남도지사, 추석명절 현장 및 상황근무자 격려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8.09.2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경수 경상남도지사는 추석연휴를 앞둔 지난 21일, 24시간 비상대기 근무부서를 방문해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119종합상황실 등 24시간 비상대기 근무부서 방문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이날 김경수 도지사는 경상남도 119종합상황실, 재난안전상황실, 경보통제상황실 등을 방문해 비상상황근무 계획을 보고받은 뒤 연휴기간동안 종합적인 상황관리로 도민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추석명절 현장 및 상황근무자를 격려하며 추석연휴 24시간 상황근무 철저를 당부했다. [사진=경상남도]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추석명절 현장 및 상황근무자를 격려하며 추석연휴 24시간 상황근무 철저를 당부했다. [사진=경상남도]

김경수 도지사는 “추석 연휴 동안 도민들이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한 순간도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최선을 다해 근무해 줄 것”을 당부하면서, “각종 재난재해 대비 비상태세를 유지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에 비상상황실 근무자들은 도민의 안전을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해 근무에 임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한편 김경수 도지사는 비상상황실 근무자 격려 방문에 앞서 평소 청사방호 및 식당조리 등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청원경찰, 식당조리원, 기간제 직원, 사회복무요원에 대해서도 격려와 함께 고마움을 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