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기계 데이터 수집 및 표시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8.09.2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app Report 소프트웨어 컴포넌트는 기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PDF 보고서를 자동으로 생성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mapp 컴포넌트의 자동 PDF 보고서 생성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B&R의 보고서의 데이터, 레이아웃 및 디자인은 사용자가 정할 수 있다. 사용자는 또한 사용하는 언어와 단위를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다.

mapp Report는 다른 mapp 컴포넌트의 모든 통계 기계 데이터 및 정보를 수집해 PDF 보고서 형태로 제공하며 그 내용과 레이아웃은 사용자가 원하는 데로 정할 수 있다.

mapp Report 소프트웨어 컴포넌트는 기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PDF 보고서를 자동으로 생성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사진=B&R]
mapp Report 소프트웨어 컴포넌트는 기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PDF 보고서를 자동으로 생성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사진=B&R]

특히 mapp Report가 제공하는 디자인 옵션을 통해 보고서를 서비스 기술자 및 관리자와 같은 다양한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사용자가 정할 수 있으며 이미지 및 표와 같은 그래픽 요소도 보고서에 포함될 수 있다. 무단 액세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파일을 암호화 할 수도 있다.

아울러 보고서는 설정된 시간에 이메일을 통해 자동으로 전송될 수 있다. 또한 보고서를 USB 드라이브와 같은 외부 저장 매체에 저장하거나 기계에서 네트워크 프린터로 직접 전송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