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강력한 엣지 컨트롤러 선보여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8.05.1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산업용 PC는 빅 데이터 분석과 기계 학습에도 이용될 수 있고 동시에 완전히 갖춰진 산업용 컨트롤러의 기능도 수행할 수 있다.

데이터 획득, 평가 및 클라우드 전송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B&R의 엣지 컨트롤러는 단일 장치가 데이터를 획득하고 평가하며 클라우드에 전송하는 것이 가능하다. B&R의 엣지 컨트롤러는 내구성이 강한 Automation PC 910을 기반으로 고성능의 이 기종은 기계 학습과 같이 자원 집약적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인텔 제온 프로세서를 갖추고 있다. 

특히 엣지 컨트롤러는 강화된 운영 체제를 실행하며 이것은 장기적 지원이 보증된 상업용 리눅스 종류다. 클라우드 전송은 MQTT를 통해 이뤄진다.

엣지 컨트롤러는 데이터를 획득하고 평가하며 클라우드에 전송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사진=B&R]
엣지 컨트롤러는 데이터를 획득하고 평가하며 클라우드에 전송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사진=B&R]

B&R Hypervisor는 동시에 엣지 컨트롤러 상에서 실시간 운영 체제의 실행을 허용한다. 이것은 엣지 장치를 밀리 초 범위 미만의 사이클 타임을 갖는 완전히 갖춰진 산업용 컨트롤러로 변신시킨다. 

아울러 파워링크 산업용 이더넷 프로토콜, OPC UA 또는 그 밖의 필드버스 시스템을 통해 입출력 모듈이나 컨트롤러를 수적 제한 없이 연결할 수 있으며 장래에 이것은 OPC UA TSN과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