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UDP를 이용하는 openSAFETY 버스 프로토콜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8.10.0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openSAFETY 안전 버스 프로토콜은 블랙채널 원리(Black channel principle)를 사용해 DP를 통해 전송될 수 있다. 이는 안전 통신을 위한 무선 전송 기술의 사용을 용이하게 한다.

안전 데이터의 무선 전송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B&R의 UDP를 이용하는 openSAFETY는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으며 특히 무선 데이터 전송에 적합하다.

안전 데이터를 무선 전송하는 애플리케이션은 고정된 기지국과 이동 시스템 구성 요소 사이에서 통신하는 것이다. 이 원리는 창고 물류 및 수하물 운송 시스템과 같은 곳에 사용된다. 사용자는 openSAFETY에서 최대 2.5초까지 대기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openSAFETY 및 UDP를 사용하면 데이터를 안전하게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다. [사진=B&R]
openSAFETY 및 UDP를 사용하면 데이터를 안전하게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다. [사진=B&R]

이렇게 하면 낮은 대역폭이나 짧은 전송 중단으로 인해 원하지 않는 안전 반응이 트리거(Trigger)되거나 기계가 중지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안전한 자체 구동 장치

무선 안전 통신을 통해 자체 구동 장치가 중단 없이 안전영역을 전환할 수 있다. 한 영역에서 다음 영역으로의 전환이 매끄럽게 이뤄진다. 이는 장치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항상 네트워크 내에서 안전함을 의미한다. B&R의 openSAFETY에는 포괄적인 진단을 제공하기 위해 오류 카운터 및 기타 진단 기능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