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완벽하게 통합된 강력한 머신비전 소프트웨어 선보여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12.0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VTec의 HALCON 머신비전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와 B&R의 고급 제어 기술의 결합은 머신 비전 분야의 사용자에게 흥미로운 전망을 제시한다.

MVTec의 포괄적인 이미지 처리 알고리즘 활용해 머신비전의 새로운 가능성 열어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MVTec의 HALCON 머신비전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와 B&R의 최첨단 제어 기술의 결합으로 최초의 완전 통합형 머신비전 시스템이 탄생했다. 이 조합은 산업 이미지 처리과정에서 사용자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열고 있다.

[사진=B&R 산업자동화]
MVTec의 HALCON 머신비전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와 B&R의 고급 제어 기술의 결합은 머신비전 분야의 사용자에게 흥미로운 전망을 제시한다. [사진=B&R산업자동화]

MVTec HALCON은 위치 탐지, 완전성 검사, 품질 평가, 측정 및 식별을 위한 견고하고 고성능의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게 한다. 비전 솔루션을 시스템에 완벽하게 통합한 최초의 자동화 기술을 제공하는 B&R의 비전 솔루션은 다양한 카메라 시스템과 조명 옵션을 제공한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은 범용 개발 환경인 Automation Studio에서 이루어지며 쉽게 구성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모듈은 산업 이미지 처리 분야를 모든 자동화 엔지니어에게 개방한다.

비전 솔루션은 B&R 시스템 환경에 완벽하게 통합되어 B&R의 모든 컨트롤러, 드라이브, 안전 기술 및 산업용 PC와 마이크로초 통신이 가능하다.

B&R의 머신비전 안드레아 왈드(Andreas Wald) 제품 매니저는 "HALCON은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비전 소프트웨어이며 이미 산업 현장에서 수없이 입증됐다“며, ”이 기술이야말로 우리가 비전 시스템에서 꼭 원했던 기술이다“고 언급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