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시장 출시 기간 최적화하는 mapp Trak 시스템 소프트웨어 선보여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11.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app Trak에 통합된 시뮬레이션 옵션을 통해 개발자는 최대의 생산성을 위한 최적의 셔틀 수와 속도를 확인하는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다.

ACOPOStrak을 통한 간단하고 빠른 생산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B&R의 mapp Trak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지능형 수송 시스템을 사용하기 쉽도록 도와주며 엔지니어링을 촉진하고 신제품 출시 시간을 최적화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Process-oriented 프로그래밍을 기반으로 하며 통합된 시뮬레이션이 특징이다.

[사진=B&R산업자동화]
mapp Trak은 지능형 수송 시스템을 사용하기 쉽게 도와준다. [사진=B&R산업자동화]

B&R이 새롭게 선보인 mapp Trak은 셔틀 및 장애물과의 충돌을 피하고 설정된 속도를 넘지 않도록 보장한다. 또한 FDA를 준수하는 트랙킹 구현도 mapp Trak으로 쉽게 구현할 수 있다. 이 소프트웨어는 제품 데이터와 각 셔틀을 연결해 전체 제조 공정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한다.

mapp Trak으로 트랙 시스템 애플리케이션은 Process-oriented 프로그래밍을 사용해 생성된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셔틀이 트랙에서 어떻게 동작해야 하는지에 대한 규칙을 간단하게 정의한다. 이 규칙은 셔틀이 가상 트리거 포인트를 통과할 때 활성화 된다. 이는 모션 시퀀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구현하고 개별 셔틀에 필요한 프로그래밍의 양을 대폭적으로 줄인다.

mapp Trak에 통합된 시뮬레이션 옵션을 통해 개발자는 최대의 생산성을 위한 최적의 셔틀 수와 속도를 확인하는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다. 시뮬레이션과 실제 공장 모두에서 동일한 시스템 소프트웨어가 사용되므로 언제든지 시뮬레이션을 실제 작동으로 전환할 수 있다. 셔틀이 로봇과 같은 추가 기계부품과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는 B&R Scene Viewer로 보여질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