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코, 산업용 PC에 적합한 2베이 내장형 스토리지 ‘RAIDON iR2022’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8.11.20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용 PC에 적합한 2베이 내장형 스토리지 RAIDON iR2022는 하드 디스크 작동을 모니터링 하기 위한 RS232 포트가 내장돼 있어 데스크톱 및 서버, IPC, 워크스테이션에 이상적이다.

RS232 포트 내장으로 데스크톱 및 서버, IPC 등에 이상적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RAIDON 공식 수입원 앤디코가 취급 중인 iR2022는 2.5인치 SATA III HDD/SSD 2개를 수용하며 RAID 0 및 RAID 1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RAID 0 기능을 사용해 두 개의 하드 드라이브 최대 용량과 읽기 및 쓰기 성능을 향상시키는 반면 시스템과 하드 드라이브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두 하드 드라이브간에 데이터를 미러링해 데이터를 보호하는 RAID 1 기능을 사용한다.

산업용 PC에 적합한 2베이 내장형 스토리지 ‘RAIDON iR2022’ [사진=앤디코]
산업용 PC에 적합한 2베이 내장형 스토리지 ‘RAIDON iR2022’ [사진=앤디코]

LED 표시등과 명확하게 판독 가능한 LCM 디스플레이를 갖춘 iR2022는 작동 중 항상 시스템 모니터링을 허용하고 사용자에게 시스템 장애를 알리는 시각 신호와 오디오 경보를 생성하고 표준 5.25인치 CD-ROM 베이에 설치해 시스템을 RAID 어레이 스토리지로 업그레이드해 시스템에 대한 보호 기능을 강화한다.

RAIDON 전용 HDD/SSD 트레이는 하드 드라이브를 도난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안전 잠금장치가 설계됐으며 이 잠금장치를 사용하면 중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하드 디스크가 손상된 경우 사용자는 손상된 부분을 교체하기 위해 동일한 모델의 하드 디스크를 구매하기만 하면 된다. 이는 기계유지 보수를 위한 대기 시간을 크게 줄여주고 컴퓨터 하드웨어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용자도 쉽고 빠르게 하드 드라이브를 유지 관리하고 교체할 수 있다.

SATA II(3.1Gb/s) 및 SATA I(1.5Gb/s)의 이전 기종들과 호환이 가능한 iR2022는 SATA III(6.0Gb/s) 전송 대역폭을 지원하고 뛰어난 속도를 자랑하며 읽기/쓰기 효율성과 성능을 높여 대용량 비디오 편집 또는 그래픽 디자인 프로젝트를 수용할 수 있다.

또한 하드 디스크의 고속 회전으로 인해 발생하는 열을 방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공기 흐름을 생성하는 4cm 무소음 팬을 갖추고 있으며 팬은 항상 하드 디스크의 정상 작동 온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iR2022와 두 개의 하드 디스크 모두의 제품 수명이 늘어나는 장점이 있다.

GUI 소프트웨어를 설치해 iR2022의 상태를 모니터링한다. 소프트웨어는 RAIDON 홈페이지 또는 앤디코 온라인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GUI를 통해 시스템 상태, 펌웨어 업데이트, 이메일 알림, GUI 소프트웨어 버전을 설정 및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